병원장 인사말

Back GNB open
tel

†찬미 예수님
성가롤로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병원은 1969년에 태어나 가롤로 보로메오 성인의 정신을 받들어 질병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을 위한 전인적 치료로 치유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 백년 동안 지역민과 생사고락을 함께 한 우리 병원은 이제 명실상부 전남 동부권을 축으로 하는 호남 대표 병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약 600병상 규모에 100여 명의 의료진과 1,000명이 넘는 다양한 직종의 전문가들이 환자를 중심으로 서로 협력하고 있으며, 지역의 자랑인 심장혈관센터와 암센터 운영으로 수많은 생명을 살릴 뿐만 아니라 수도권 원정치료의 불편함도 해소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대형병원을 위주로 시행되는 고난도 수술인 생체 간이식 수술도 성공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수술 잘하는 병원의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평가 다양한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지역 의료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과와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호스피스 완화의료 병동의 운영과 찾아가서 돌봐주는 가정간호, 국내외 의료봉사활동으로 병원의 이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제 100년 역사를 향해가는 우리 병원은 급변하는 의료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가톨릭 의료기관의 사명감을 지켜내며 지역민의 생명을 살리고 지역의 가치를 드높이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우리 병원이 제공하는 의료를 통하여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나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큰 관심과 따뜻한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성가롤로 병원장

PC버전 바로가기